로고

에스에스바이오팜(주)
에스에스쇼핑몰 ENG admin
  • 홍보센터
  • 보도자료
  • 홍보센터

    오늘보다 한걸음 더 나아가겠습니다.

    보도자료

    언론보도를 신속히 알려드립니다.

    에스에스바이오팜(주), 신규 건강기능식품 지비(GB)365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교육 및 경제적인 수준이 상승하면서 현대의 대표적인 질병이환의 양상은 전염성, 감염성 질환에서 당뇨 등 각종 심혈관질환, 성인병으로 변화하게 되었다. 이에 건강증진을 위해서는 유전적 요소, 건강관리체계 위주가 아닌 특별한 패턴이 주된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어야 한다.

    최근 이러한 시대에 발 맞춰 농업회사법인 에스에스바이오팜(주)에서는 뉴질랜드산 소나무 껍질 추출물인 엔조제놀과 감태 연어이리에서 추출한 유효성분 등 부원료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지비(GB)365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지비(GB)365에는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기능성 원료 오메가-3의 EPA 및 DHA을 함유하고 있다. 오메가-3는 불포화지방산으로 우리 신체 조직을 구성하는 세포막의 주요 구성 성분이므로 규칙적인 섭취가 필요하다.

    지비(GB)365에 함유되어 있는 EPA는 혈중 중성지질을 감소시켜 원활한 혈행에 도움을 주며, DHA는 뇌의 신경 조직과 눈의 망막에 긍정적인 효과를 준다. 해당 제품은 눈물막 안정성 검사, 안구표면지수 검사, 눈물생성량 검사 등 건조한 눈에 미치는 영향을 면밀하게 조사하는 과정을 거친 바 있다.

    마카농축분말 및 실크펩타이드, 겨우살이추출분말 등 다양한 특허 원료이 함께 함유되어 있다. 마카농축분말은 아연, 칼슘, 철분, 아르기닌, 리신, 사포닌 등이 함유되어 뼈건강, 산소 공급, 바이러스 억제 등 면역력에 긍정적인 효과를 준다.

    실크펩타이드는 바린, 글루타민, 프로린, 리신, 티로신 등이 함유되어 몸에 활력을 및 근력 유지와 함께 피부재생과 스킨케어, 지방연소에 도움을 준다.

    면역증강용 조성물인 겨우살이 추출분말은 한국산 겨우살이에서 유래한 다당류 및 백삼을 유효성분으로 당단백, 올레아놀산, 아세틸콜린, 알카로이드, 사포닌, 고무질(점액) 등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증강시켜 관절염 등을 예방하는데 좋다.

    함께 첨가되어 있는 L-아르지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20가지 아미노산 중 하나로 굴, 장어 등에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혈관 확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며 혈중 암모니아를 요소로 배설하는데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원기회복을 목적으로 의약품으로 많이 이용되며 운동 보조제로써도 인기가 높다.

    이외에도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소나무껍질추출물은 순수 물 추출 공법으로 주요 성분인 엔조제놀을 추출했다. 해당 추출법은 ENZO Nutraceuticals Limited의 연구팀과 엔지니어팀이 공동 연구하여 개발해냈으며, 다른 화학약품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순수 물만을 사용하는 국제적으로 특허 받은 공법이다.

    폴리페놀개통의 프로안토시아니딘이 함유된 엔조제놀은 5주를 섭취하는 인체 임상실험 연구를 통해 대조군과 두뇌 나이가 12년까지 젊어졌다고 효능이 입증된 바 있다. 또한 해당 실험은 산화스트레스, 심혈관 건강, 눈 기능 건강, 뇌 기능, 편두통, 피부 세포 연구, 노화예방 및 수명연장, 비만 등 다방면으로 진행하였으며, 모두 유의적으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계자는 “엔조제놀 성분을 통해 뇌기능, 심혈관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기억력, 인지력, 혈액내 단백질산화와 DNA손상감소, 회복향상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감태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데 좋은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총 깬 시간 감소’, ‘수면 상태에서의 호흡장애지수 감소’, ‘잠든 후 깨어있는 시간 감소’, ‘수면 지속 시간의 증가’를 통해 그 기능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연어이리추출물은 핵산 75%와 염기성단백질 50%이상 함유되어 있어 신진대사 촉진 및 혈액 순환 개선, 피로회복, 비타민B군의 체내 활성화를 돕는다. 이와 함께 첨가되어 있는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을 촉진시킨다.

    비타민D3는 지용성 비타민의 하나로, 칼슘의 흡수와 세포에 있는 인의 흡수를 도와주는 뼈 건강에 매우 중요한 비타민이다. 체내 칼슘의 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며 간, 췌장, 뇌, 피부, 근육 지방 조직 등 체내 여러 세포 내에 광범위 하게 분포하는 영양소이다. 이를 통해 골밀도가 저하되는 것을 막아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한편, 해당 제품은 500mg, 120캡슐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일 2회 및 1회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